New Step by Step Map For 롤대리

Wiki Article

English 한국어 English Car The browser you might be at this time linked to is away from date and many options are unavailable.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말씀하신 부분은 간단한 답변 글 보다는 상담으로 말씀 드리는것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 Submitt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vertisements on bulletin boards throughout the application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 업체의 경우엔 저희에게 신뢰를 가지고 반복해서 이 서비스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

대리게임처벌법에 해당하지 않는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육 시스템 입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롤강의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